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2020 추석 인사말 문구 추천

나이카 2020. 9. 29. 23:47

2020 추석 인사말 문구 추천


추석입니다. 추석 인사 드려보세요. 문자와 카톡으로 많이 많이 보내시면 좋겠네요. 

보름달처럼 풍성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랍니다.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웃음꽃 가득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랍니다. 

둥근 보름달 보며 소원 비는 넉넉한 한가위 보내세요. 

고마운 분들께 감사의 마음 전하는 풍요로운 한가위 보내세요.

고향 가시는 길 안전운행 하시고 풍성하고 행복한 한가위 되세요. 

올해 추석은 코로나 때문에 추석 선물도 적고 분위기고 추석 같지가 않네요. 그래도 제가 사는 집은 층간 소음은 여전하네요. 윗집에 아이가 더 크면 층간 소음은 더 커질 것 같습니다. 그동안 감사하였던 분들에게 힘이 되는 한 마디 인사말을 보내면 아주 좋은데요. 저는 낯도 많이 가리고 숙기도 없고 지인도 적고 사회생활도 잘 못하여 추석 인사 보내드릴 사람도 별로 없는데요. 다른 분들은 지인들이 많으실 테니 추석 인사말 문구로 바로바로 문자와 카카오톡 메시지를 보내서 즐거운 추석 연휴 보내시면 좋겠습니다. 

 

2020 추석 인사말 문구 추천 드릴 하나의 문장은 바로 다음입니다.

기쁨은 나누면 두배라는 말이 있습니다. 이번 추석은 서로에게 기쁨을 주는 즐겁고 풍요로운 추석 연휴가 되시고 가정의 평안과 행복을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해피 해피한 추석 되세요.